요즘 ai, ai 해서 나도 ai 공부를 좀 하고 있다. ai 공부라기엔 ai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는 중이라고 하는 것이 맞겠다.
온라인으로 활용하기 보다는 오프라인, 즉 LOCAL 버전으로 배우는 중이다.
Ace-Step, WanGP, Wan, Comfyui 등등
머리가 어지럽다. 아~
해당 AI 에 대한 모델도 용량이 엄청 커서, 작게는 몇 기가부터 많게는 몇십기가까지~
메모리는 참 많이 사용하게 되고, GPU도 많이 사용하게 되다보니, 집이 뜨끈 뜨끈~~
Wan은 내컴퓨터로는 쉽지 않아서 저~~~리 옮겨 두고, 요즘은 LTX 2.3을 배우고 있다.
힘들지만 재미있게 배우는 중이다.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린이보호구역및 신호위반 단속카메라 너무너무 많다. (2) | 2023.11.23 |
|---|---|
| LG 기아 2회 8:0, 우천 취소되다. (0) | 2023.08.08 |
|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. 다 숨었냐? (0) | 2023.08.04 |
| 폭염특보 발효중-현재온도는 어제보다 4도 높은 33.4도 (0) | 2023.07.03 |
| Nvidia 그래픽 카드 NSD 드라이버 531.61에서 528.49로 되돌리다. (0) | 2023.05.22 |
댓글